1위 하이스탁론 2.0%~
☏1599-0151

 
룽투코리아 (060240)   반기보고서 (2017.06)    종목토론실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교육업체. 2015년 2분기 신규 성장동력으로 게임사업부를 신설하고 모바일게임에 진출. 온라인 교육사업부에서는 자기주도학습의 온라인 교육 및 중국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학원교육사업, 중국내 교육투자사업 등을 영위. 게임사업부에서는 모바일게임 일이삼국지, 마계영웅전, 검과마법, 아톰의 캐치캐치 등을 서비스 중. 한편, 2015년 12월 사업다각화를 위해 무계목강관 제품 제조 및 유무선 통합 개인방송 플랫폼 사업을 영위중인 THE E&M(구 용현BM)을 인수.

최대주주는 LONGTU GAME HK LIMITED(35.41%), 주요주주로는 케이엘앤파트너스룽투코리아사모투자 합자회사(11.96%), KING POWER INTERNATIONAL(5.19%) 상호변경 : 디지털온넷 -> 아이넷스쿨(09년3월) -> 룽투코리아(15년4월)
 
[ 매경닷컴 제공 ]
    
일자종가등락률거래량개인외국인기관계기타
2017-08-238,240-0.6%75,488+205-4,2910+4,086
2017-08-228,290-1.31%78,527+16,866-16,86600
2017-08-218,400+0.12%44,904+1,361-1,36100
2017-08-188,390+1.94%68,207+3,065-7,665+4,100+500
2017-08-178,230-0.6%85,480+12,539-6,039-7,000+500

 
[ Spot Data ]
2017-04-20  52주 신고가-열혈강호 모바일 中 흥행 기대감 지속
2017-04-18  52주 신고가-열혈강호 모바일 中 안드로이드 마켓 최고 매출 2위 소식


[ Spot Issue ]
2017-05-30  온라인 교육사업부문 분할 결정에 상승
2017-05-30  온라인 교육사업 부문을 분리하는 회사분할 결정. 분할설립회사명 주식회사 아이넷스쿨(가칭)(분할기일:2017-08-25)
2017-05-18  더이앤엠㈜ 주식 1,333,333주(100억원) 규모 처분 결정(처분후지분율:48.22%, 처분예정일:2017-06-12)
2017-05-10  중국 모바일게임 산업 발전 수혜 기대감에 상승
2017-05-02  교육사업부문 분할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을 통해 물적분할을 검토중이라고 밝힘
2017-05-02  교육사업주 분할 추진설에 상승
2017-05-02  교육사업부 분할 추진설의 사실여부 및 구체적인 내용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
2017-04-18  열혈강호 모바일 中 안드로이드 마켓 최고 매출 2위 소식에 급등
2017-04-12  "열혈강호 모바일" 中 흥행 기대감에 급등
2017-02-13  16년 연결기준 매출액 714.54억(전년대비 +364.9%), 영업이익 75.65억(전년대비 흑자전환), 순이익 39.06억(전년대비 +383.2%)
2016-11-22  크로스파이어 모바일 中 판호 획득 소식에 상승
2016-11-07  16년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283.67억(전년동기대비 +533.19%), 영업이익 43.04억(전년동기대비 흑자전환), 순이익 42.63억(전년동기대비 흑자전환)

* 상기 Spot data & Issue 는 최근 1년간의 데이터이며, 인포스탁 유료회원은 과거 10년치 데이터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바로가기


 
[교육/온라인 교육] 교육관련 콘텐츠와 솔루션 관련기업. 방학 및 수능시즌에 시장의 주목을 받는 경향이 있음. 무형자산인 콘텐츠가 디지털기기와 유통경로의 다양화로 수요가 확산되면서 하나의 자원으로 인식되고 있음.
[섹터히스토리]
2017-06-15  정부의 공무원 일자리 확대 정책에 일부 관련주 상승
2017-01-09  반기문 정책 기대감에 상승

[관련종목] 메가스터디(072870) 에이원앤(035290) 룽투코리아(060240) 청담러닝(096240) 디지털대성(068930) 대교(019680) 이디(033110) 웅진씽크빅(095720) 능률교육(053290) 정상제이엘에스(040420) 와이비엠넷(057030) 멀티캠퍼스(067280) 삼성출판사(068290) 비상교육(100220) 이퓨쳐(134060) 판타지오(032800) 윌비스(008600) 비트컴퓨터(032850) 포비스티앤씨(016670) 메가스터디교육(215200) SGA(049470) 동부(012030) 씨엠에스에듀(225330) 리젠(038340) 메가엠디(133750) 우리들휴브레인(118000)

[모바일게임(스마트폰)] 모바일게임(Mobile game)이란 "이동전화 단말기에서 이용되는 게임"을 의미함.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은 이동통신 서비스의 높은 보급률과 단말기의 고사양화, 모바일 인터넷의 접근성 및 환경 개선 등으로 인해 고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현재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핵심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음. 또한 스마트폰 보급 확대와 새로운 채널인 오픈마켓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 스마트폰 이외에 PMP, 태블릿PC 등으로 게임플랫폼이 확대되는 등 향후에도 모바일게임 산업의 발전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
[섹터히스토리]
2017-03-07  中 사드 보복 우려에 하락

[관련종목] 컴투스(078340) 게임빌(063080) 위메이드(112040) 바른손(018700) 와이디온라인(052770) 이에스에이(052190) NAVER(035420) 네오위즈홀딩스(042420) 드래곤플라이(030350) 조이맥스(101730) 엔씨소프트(036570) 바른손이앤에이(035620) 아프리카TV(067160) NHN엔터테인먼트(181710) 선데이토즈(123420) 넥슨지티(041140) 조이시티(067000) 웹젠(069080) 액토즈소프트(052790) 엠게임(058630) 데브시스터즈(194480) 파티게임즈(194510) 한빛소프트(047080) 액션스퀘어(205500) 더블유게임즈(192080) 엔터메이트(206400) 룽투코리아(060240) 에이프로젠 H&G(109960) 썸에이지(208640) 네오위즈(095660) 플레이위드(023770) 신스타임즈(056000) 미투온(201490) 넵튠(217270) 넷마블게임즈(251270)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넷게임즈(225570)

 

Copyright by www.infostock.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자료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당사의 승인없이 무단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 자료의 내용은 당사가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Since 1999 주식회사 유스넷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