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하이스탁론 2.5%~
☏1599-0151

 
엠게임 (058630)
 
게임소프트웨어 개발/공급 업체. 매출의 대부분이 온라인게임부문에서 발생.

게임 포털사이트 엠게임에서 카드/보드게임과 열혈강호 시리즈, 영웅, 귀혼, 홀릭, 풍림화산 등의 온라인게임 등을 서비스.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크레이지드래곤 등을 서비스 중.

최대주주는 손승철 외(17.86%)
 
[ 매경닷컴 제공 ]
    
일자종가등락률거래량개인외국인기관계기타
2016-12-014,935-2.28%132,814-3,040+3,0200+20
2016-11-305,050+1.1%116,613+305-3250+20
2016-11-294,995-0.1%173,945+5,112-5,1130+1
2016-11-285,000-1.77%100,454-4,603+4,60300
2016-11-255,090+2.62%220,187-2,390+1,3900+1,000

 
[ Spot Data ]
2016-07-13  상한가-포켓몬 go 흥행 소식에 상한가-1일 연속


[ Spot Issue ]
2016-11-14  3분기 실적 부진에 약세
2016-09-30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테스터 모집 소식에 상승
2016-08-24  증강현실(AR)게임 “캐치몬” 출시 기대감에 상승
2016-08-05  한국형 포켓몬 go 하반기 출시 예정 소식에 상승
2016-06-22  (주)엔미디어플랫폼 지분 전량(6,407주)을 (주)넥슨코리아에 30.54억원에 처분키로 결정
2016-05-03  中 업체와 열혈강호 온라인1 서비스 연장 계약 체결에 상승
2016-05-03  Beijing Joyinn Technology Co., Ltd.(17GAME)와 42.33억원(매출액대비 15.2%) 규모 "열혈강호 온라인1" 서비스 연장 계약 체결
2016-05-02  16년1분기 매출액 77.77억(전년동기대비 +18.7%), 영업이익 21.65억(전년동기대비 +17.8%), 순이익 18.83억(전년동기대비 -2.0%)
2016-03-02  1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기간:2016-03-04~2017-03-03, 미래에셋증권)
2016-02-04  지난해 실적 호조에 상승
2016-02-04  15년 매출액 278.07억(전년대비 -9.5%), 영업이익 75.36억(전년대비 +204.0%), 순이익 11.79억(전년대비 흑자전환)
2016-01-18  '열혈강호전' 中 흥행 소식에 급등
2015-12-24  ㈜케이알지소프트 주식 전량(369,876주)을 ㈜비메이트에 58.26억원에 양도키로 결정

* 상기 Spot data & Issue 는 최근 1년간의 데이터이며, 보다 과거의 자료는 인포스탁 회원가입 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PC게임, 온라인게임, 비디오게임, 모바일게임 등 게임관련 콘텐츠 개발, 수입판매 또는 퍼블리싱업체. 경기불황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게임이용자가 늘어나 불경기 수혜 산업으로 분류되고 있음. 환율 상승시 수출로열티 등의 수혜를 입으며, M&A와 신작모멘텀 등으로 부각되는 경향이 있음.
[섹터히스토리]
2016-08-11  컴투스와 게임빌의 2분기 실적 실망감에 하락
2016-07-18  포켓몬 go 흥행몰이 지속에 관련주 상승(주도주 : 이스트소프트, 다날, 와이디온라인)
2016-07-14  포켓몬 go 흥행 소식에 일부 관련주 연일 상승(주도주 : 한빛소프트, 드래곤플라이)
2016-07-13  포켓몬 go 흥행 소식에 관련주 상승(주도주 : 한빛소프트, 엠게임, 드래곤플라이)
2016-05-04  정부의 VR 산업 육성 소식에 일부 관련주 상승(주도주 : 드래곤플라이,바른손이앤에이)
2016-05-03  1분기 양호한 실적 전망과 어린이날을 앞둔 기대감에 상승

[관련종목] 엔씨소프트(036570) 네오위즈게임즈(095660) CJ E&M(130960) 액토즈소프트(052790) 위메이드(112040) NAVER(035420) 한빛소프트(047080) 엠게임(058630) 넥슨지티(041140) 조이맥스(101730) 드래곤플라이(030350) 웹젠(069080) 조이시티(067000) 플레이위드(023770) 소프트맥스(052190) 와이디온라인(052770) 컴투스(078340) 게임빌(063080) 네오위즈홀딩스(042420) 바른손이앤에이(035620) 손오공(066910) 이스트소프트(047560) 대원미디어(048910) SK컴즈(066270) 다날(064260) 옴니텔(057680) 인포바인(115310) NHN엔터테인먼트(181710) 선데이토즈(123420) 더블유게임즈(192080) 엔터메이트(206400) 미투온(201490)

[모바일게임(스마트폰)] 모바일게임(Mobile game)이란 "이동전화 단말기에서 이용되는 게임"을 의미함.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은 이동통신 서비스의 높은 보급률과 단말기의 고사양화, 모바일 인터넷의 접근성 및 환경 개선 등으로 인해 고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현재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핵심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음. 또한 스마트폰 보급 확대와 새로운 채널인 오픈마켓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 스마트폰 이외에 PMP, 태블릿PC 등으로 게임플랫폼이 확대되는 등 향후에도 모바일게임 산업의 발전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
[섹터히스토리]
2016-08-11  컴투스와 게임빌의 2분기 실적 실망감에 하락
2016-07-18  포켓몬 go 흥행몰이 지속에 관련주 상승
2016-05-04  정부의 VR 산업 육성 소식에 일부 관련주 상승(주도주 : 드래곤플라이, 바른손이앤에이)

[관련종목] 컴투스(078340) 게임빌(063080) 위메이드(112040) 바른손(018700) 와이디온라인(052770) 소프트맥스(052190) 옴니텔(057680) NAVER(035420) 네오위즈홀딩스(042420) 드래곤플라이(030350) CJ E&M(130960) 조이맥스(101730) 엔씨소프트(036570) 바른손이앤에이(035620) 아프리카TV(067160) NHN엔터테인먼트(181710) 선데이토즈(123420) 넥슨지티(041140) 조이시티(067000) 웹젠(069080) 액토즈소프트(052790) 엠게임(058630) 데브시스터즈(194480) 씨엘인터내셔널(037340) 파티게임즈(194510) 한빛소프트(047080) 액션스퀘어(205500) 더블유게임즈(192080) 엔터메이트(206400) 룽투코리아(060240) 로코조이(109960) 썸에이지(208640) 네오위즈게임즈(095660) 플레이위드(023770) 신스타임즈(056000) 미투온(201490)

[증강현실(AR)] 증강현실이란 현실세계에 부가정보를 갖는 3차원 가상정보를 실시간으로 결합하여 하나의 영상으로 보여주는 컴퓨터그래픽 기법을 말함. 눈에 보이는 실물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어 정보 취득이 쉽고 편리하며, 보다 나은 현실감과 몰입감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음.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의 보급 확대로 모바일 분야에서의 증강현실 기술도입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광고, 엔터테인먼트, 교육,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해 관련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됨.
[섹터히스토리]
2016-11-18  구글 지도 반출 불허 결정에 하락
2016-10-07  정부의 가상/증강현실 국가전략프로젝트 추진 소식에 관련주 상승(주도주 : 아이엠)
2016-08-22  구글 요청 한국 지도 반출 허용 기대감에 일부 관련주 상승
2016-07-27  포켓몬 go 국내 출시 기대감에 상승
2016-07-18  포켓몬 go 흥행몰이 지속에 관련주 상승(주도주 : 아이엠, 텔레칩스)
2016-07-14  포켓몬 go 흥행 소식에 관련주 연일 상승(주도주 : 한빛소프트, 아이오케이, 드래곤플라이)
2016-07-13  포켓몬 go 흥행 소식에 관련주 상승(주도주 : 한빛소프트, 드래곤플라이, 팅크웨어)

[관련종목] 필링크(064800) 아이오케이(078860) 이디디컴퍼니(052650) 텔레칩스(054450) 인스프리트(073130) 팅크웨어(084730) 한빛소프트(047080) 드래곤플라이(030350) 이랜텍(054210) 나노캠텍(091970) 아이엠(101390) 룽투코리아(060240) 엠게임(058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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