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하이스탁론 2.0%~
☏1599-0151

 
엠게임 (058630)   분기보고서 (2017.09)    종목토론실
 
게임소프트웨어 개발/공급 업체. 매출의 대부분이 온라인게임부문에서 발생.

게임 포털사이트 엠게임에서 카드/보드게임과 열혈강호 시리즈, 영웅, 귀혼, 홀릭, 풍림화산 등의 온라인게임 등을 서비스. 모바일게임 프린세스메이커 for kakao 등을 서비스 중.

최대주주는 손승철 외(18.39%)
 
[ 매경닷컴 제공 ]
    
일자종가등락률거래량개인외국인기관계기타
2017-11-234,470+1.02%289,445-504+1,0040-500
2017-11-224,425+4.24%587,912-16,554+6,1370+10,417
2017-11-214,245-1.05%144,793+7,924-9,6030+1,679
2017-11-204,290+0.59%194,372-24,969+24,96900
2017-11-174,265+0.12%82,911-9,961+9,0610+900

 
2017-09-21 가상화폐 사업 진출 소식에 강세
▷동사는 언론을 통해 비트코인과 알트코인(비트코인 외 가상화폐) 채굴전문기업 코인숲, 가상화폐 거래소 페이또와 가상화폐 채굴 및 거래소 운영 등 가상화폐 관련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사는 하반기 개장을 앞두고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 페이또에 기술 지원 및 엠게임 게임포털을 활용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에 나설 예정인 것으로 알려짐.


[ Spot Issue ]
2017-09-21  가상화폐 사업 진출 소식에 강세
2017-08-16  ㈜옴니텔 주식 161,551주(10억원)를 추가 취득키로 결정(취득후지분율:4.02%, 취득예정일:2017-08-17)
2017-08-14  3자배정 유증 결정, ㈜옴니텔 18.09억(발행가:4,150, 상장예정:2017-08-31)
2017-04-12  "열혈강호 모바일" 中 흥행 기대감에 상승
2017-02-28  지난해 매출액 및 순이익 호조에 상승
2017-02-28  16년 매출액 305.03억(전년대비 +9.7%), 영업이익 42.01억(전년대비 -45.2%), 순이익 36.22억(전년대비 +150.1%)
2016-12-26  227,548주(11.90억원) 규모 자사주 처분 결정(기간:2016-12-27)
2016-12-23  ㈜옴니텔 주식 656,599주(20억원)를 신규 취득키로 결정(지분율:3.64%, 취득예정일:2016-12-26)

* 상기 Spot data & Issue 는 최근 1년간의 데이터이며, 인포스탁 유료회원은 과거 10년치 데이터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바로가기


 
[게임] PC게임, 온라인게임, 비디오게임, 모바일게임 등 게임관련 콘텐츠 개발, 수입판매 또는 퍼블리싱업체. 경기불황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게임이용자가 늘어나 불경기 수혜 산업으로 분류되고 있음. 환율 상승시 수출로열티 등의 수혜를 입으며, M&A와 신작모멘텀 등으로 부각되는 경향이 있음.
[섹터히스토리]
2017-10-17  신작 출시 기대감에 일부 상승
2017-09-26  게임 대형주 상장 및 모바일 MMO 신작 출시로 인한 게임주 관심 집중에 상승(주도주 : 손오공,위메이드,와이디온라인,엠게임,플레이위드)
2017-09-18  모바일 MMORPG 시장 흥행 속 게임 시장 성장 기대감에 강세(주도주 : 플레이위드, 게임빌, 넵튠, 드래곤플라이, 바른손이앤에이)
2017-06-01  소셜 카지노 게임 기대감에 일부 관련주 상승(주도주 : 미투온,넵튠)
2017-03-07  中 사드 보복 우려에 하락

[관련종목] 엔씨소프트(036570) 네오위즈(095660) 액토즈소프트(052790) 위메이드(112040) NAVER(035420) 한빛소프트(047080) 엠게임(058630) 넥슨지티(041140) 조이맥스(101730) 드래곤플라이(030350) 웹젠(069080) 조이시티(067000) 플레이위드(023770) 이에스에이(052190) 와이디온라인(052770) 컴투스(078340) 게임빌(063080) 네오위즈홀딩스(042420) 바른손이앤에이(035620) 손오공(066910) 이스트소프트(047560) 대원미디어(048910) 다날(064260) 인포바인(115310) NHN엔터테인먼트(181710) 선데이토즈(123420) 더블유게임즈(192080) 엔터메이트(206400) 미투온(201490) 넵튠(217270) 넷마블게임즈(251270) 펄어비스(263750)

[모바일게임(스마트폰)] 모바일게임(Mobile game)이란 "이동전화 단말기에서 이용되는 게임"을 의미함.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은 이동통신 서비스의 높은 보급률과 단말기의 고사양화, 모바일 인터넷의 접근성 및 환경 개선 등으로 인해 고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현재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핵심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음. 또한 스마트폰 보급 확대와 새로운 채널인 오픈마켓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 스마트폰 이외에 PMP, 태블릿PC 등으로 게임플랫폼이 확대되는 등 향후에도 모바일게임 산업의 발전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
[섹터히스토리]
2017-10-17  신작 출시 기대감에 일부 상승
2017-09-18  모바일 MMORPG 시장 흥행 속 게임 시장 성장 기대감에 강세(주도주 : 넷게임즈, 플레이위드, 게임빌, 와이제이엠게임즈, 넵튠)
2017-03-07  中 사드 보복 우려에 하락

[관련종목] 컴투스(078340) 게임빌(063080) 위메이드(112040) 바른손(018700) 와이디온라인(052770) 이에스에이(052190) NAVER(035420) 네오위즈홀딩스(042420) 드래곤플라이(030350) 조이맥스(101730) 엔씨소프트(036570) 바른손이앤에이(035620) NHN엔터테인먼트(181710) 선데이토즈(123420) 넥슨지티(041140) 조이시티(067000) 웹젠(069080) 액토즈소프트(052790) 엠게임(058630) 데브시스터즈(194480) 파티게임즈(194510) 한빛소프트(047080) 액션스퀘어(205500) 더블유게임즈(192080) 엔터메이트(206400) 룽투코리아(060240) 에이프로젠 H&G(109960) 썸에이지(208640) 네오위즈(095660) 플레이위드(023770) 신스타임즈(056000) 미투온(201490) 넵튠(217270) 넷마블게임즈(251270)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넷게임즈(225570)

[증강현실(AR)] 증강현실이란 현실세계에 부가정보를 갖는 3차원 가상정보를 실시간으로 결합하여 하나의 영상으로 보여주는 컴퓨터그래픽 기법을 말함. 눈에 보이는 실물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어 정보 취득이 쉽고 편리하며, 보다 나은 현실감과 몰입감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음.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의 보급 확대로 모바일 분야에서의 증강현실 기술도입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광고, 엔터테인먼트, 교육,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해 관련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됨.
[섹터히스토리]
2017-01-24  포켓몬고 국내 정식 출시 소식에 관련주 상승(주도주 : 아이엠, 한빛소프트)
2017-01-03  CES 2017 기대감에 상승
2017-01-02  CES 2017을 앞둔 기대감에 상승

[관련종목] 필링크(064800) 아이오케이(078860) 텔레칩스(054450) 팅크웨어(084730) 한빛소프트(047080) 드래곤플라이(030350) 이랜텍(054210) 나노캠텍(091970) 아이엠(101390) 엠게임(058630) 다날(064260) 손오공(066910) 이에스브이(223310)

 

Copyright by www.infostock.co.kr. All rights Reserved
본 자료는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당사의 승인없이 무단복제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 자료의 내용은 당사가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 얻어진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의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Since 1999 주식회사 유스넷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