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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스타임즈 (056000)   [기재정정]분기보고서 (2018.09)    종목토론실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16년7월 모바일게임 '해전1942' 국내 런칭했으며, 18년 2월 시그널 국내 런칭. 17년9월 디지털 디바이스(고음질 플레이어, PMP, 차량용 블랙박스 등) 사업부문을 단순 물적 분할하여 종속회사인 (주)코원시스템 설립.

최대주주는 SINCETIMES HK SCIENCE COMPANY LIMITED 외(45.48%) 상호변경 : 거원시스템 -> 코원(05년4월) -> 신스타임즈(16년6월)
 
[ 매경닷컴 제공 ]

일자종가등락률거래량개인외국인기관계기타
2018-12-142,420+1.26%47,218-17,310+1,013+15,702+595
2018-12-132,390-2.65%15,489+388+137-25-500
2018-12-122,455+2.29%5,219-1,214-910+1,305
2018-12-112,400-3.23%6,307+13-1300
2018-12-102,480+0.4%35,621-10,661-610+10,722


 
2018-01-15 지난해 호실적에 강세
▷동사는 지난해 영업이익 및 순이익이 각각 10.42억원, 10.26억원을 기록해 전년대비 모두 흑자전환했다고 잠정 공시. 다만, 같은기간 매출액은 287.68억원으로 전년대비 4.1% 감소.

[ Spot Data ]
2018-01-29  급등-MMORPG '시그널' 기대감 지속 등으로 급등


[ Spot Issue ]
2018-07-24  불성실공시법인 지정(공시불이행)
2018-02-27  17년 연결기준 매출액 306.76억(전년대비 +2.3%), 영업이익 2.67억(전년대비 흑자전환), 순이익 1.81억(전년대비 흑자전환)
2018-01-29  MMORPG '시그널' 기대감 지속 등으로 급등
2018-01-15  지난해 호실적에 강세
2018-01-15  17년 연결기준 매출액 287.68억(전년대비 -4.1%), 영업이익 10.42억(전년대비 흑자전환), 순이익 10.26억(전년대비 흑자전환)

* 상기 Spot data & Issue 는 최근 1년간의 데이터이며, 인포스탁 유료회원은 과거 10년치 데이터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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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게임(스마트폰)] 모바일게임(Mobile game)이란 "이동전화 단말기에서 이용되는 게임"을 의미함. 국내 모바일게임 산업은 이동통신 서비스의 높은 보급률과 단말기의 고사양화, 모바일 인터넷의 접근성 및 환경 개선 등으로 인해 고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으며, 현재 이동통신사가 제공하는 핵심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음. 또한 스마트폰 보급 확대와 새로운 채널인 오픈마켓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 스마트폰 이외에 PMP, 태블릿PC 등으로 게임플랫폼이 확대되는 등 향후에도 모바일게임 산업의 발전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
[섹터히스토리]
2018-12-10  中 온라인게임 도덕위원회 규제 소식에 약세
2018-11-27  내년 중국 판호 발급 재개 기대감 등으로 상승(주도주 : 신스타임즈, 액토즈소프트, 더블유게임즈)
2018-11-19  G-star 2018 역대 최대 규모 기록 등에 상승(주도주 : 컴투스, 게임빌, 액션스퀘어, 네오위즈, 와이제이엠게임즈)
2018-09-03  中 온라인 게임 총량제 도입 소식에 일부 관련주 하락
2018-08-21  中 게임 승인 심사 재개 기대감에 상승(주도주 : 컴투스, 넵튠, 넷마블, 펄어비스)
2018-07-13  하반기 신규 대작게임 출시 기대감에 상승(주도주 : 위메이드, 조이맥스, 더블유게임즈)
2018-01-26  정부 규제 완화 및 신작 게임 기대감 등으로 상승
2017-12-27  겨울 방학 성수기 및 신작 기대감 지속 등으로 상승

[관련종목] 컴투스(078340) 게임빌(063080) 위메이드(112040) 바른손(018700) 와이디온라인(052770) NAVER(035420) 네오위즈홀딩스(042420) 드래곤플라이(030350) 조이맥스(101730) 엔씨소프트(036570) 바른손이앤에이(035620) NHN엔터테인먼트(181710) 선데이토즈(123420) 넥슨지티(041140) 조이시티(067000) 웹젠(069080) 액토즈소프트(052790) 엠게임(058630) 데브시스터즈(194480) 네오아레나(037340) 한빛소프트(047080) 액션스퀘어(205500) 더블유게임즈(192080) 엔터메이트(206400) 룽투코리아(060240) 에이프로젠 H&G(109960) 썸에이지(208640) 네오위즈(095660) 플레이위드(023770) 신스타임즈(056000) 미투온(201490) 넵튠(217270) 넷마블(251270)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넷게임즈(225570)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033790) 골드퍼시픽(038530) 펄어비스(263750) 베스파(299910)

[차량용블랙박스] 차량용 블랙박스란 사고기록 장치로 차량의 속도, 방향, 브레이크 작동, 안전띠 착용유무 등의 데이터를 제공해 교통사고 원인을 규명. 차량외부 네트워크를 이용해 교통사고 정보를 경찰, 119구조센터에 자동 통보하는 기능도 지님. 이에 따라 미국과 유럽 등 선진국에서 차량용 블랙박스 확대 및 의무채택이 증가하는 추세.
[섹터히스토리]
없음(無)
[관련종목] 팅크웨어(084730) 현대모비스(012330) 넥스트칩(092600) 파인디지털(038950) 신스타임즈(056000) 제이씨현시스템(033320) 시너지이노베이션(048870) THE MIDONG(161570) 모바일어플라이언스(087260) 엠씨넥스(097520) 컨버즈(109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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